ACTIVITIES
협회 활동
[언론뉴스] 한국미인협회-엑소바이옴코리아, 상호 협력위한 '협약식' 진행
2021-12-14[사진 : 지난 10월 6일 진행한 제휴 협약식]
이성수 기자] ‘한국미인협회(회장 김현중)’와 ‘엑소바이옴코리아(대표이사 차상복)’은 지난 6일 엑소바이옴코리아(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엑소리젠’ 강당에서 상호 간의 협력과 성장을 위한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엑소리젠은 라프레리, 발몽 등 화장품에 ‘엑소좀’을 기반으로 한 엑소바이옴코리아(주)의 화장품 브랜드로써, 특히 안티에이징을 넘어 역노화를 추구하고 있는 명품 화장품으로 런칭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미인협회’는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각종 봉사활동을 통해 내면이 아름다운 여성을 지향하는 모임으로 ‘미시즈 코리아’, ‘미스 그랜드 코리아’,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등 10개의 미인대회 본선 수상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날 협약식에는 한국미인협회 사무총장이자 2020 미시즈코리아 퀸 최서연,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퀸 이현영 이사,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진 최유나 이사, 2020 미스로얄코리아 퀸 김도연 이사가 참석했다.
한국미인협회 김현중 회장은 “엑소리젠과의 협력을 통해 인적, 물적 자원을 교류하고 나아가 우리나라 패션과 뷰티, 엔터 산업에 커다란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엑소리젠은 오는 10월 중순 대규모 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현존하는 최고의 기술력인 ‘엑소좀’이라는 특허 신물질의 스위스 처방전으로, 포화된 뷰티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